넥슨이 13일(수), MMORPG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27일 진행된다. 빠른 속도로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모두 구사하는 다섯 번째 클래스 ‘태양감시자’와 네 번째 에피소드 ‘격동하는 태양’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주년 기념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 ‘영광의 솜늘보 소환권’부터 ‘1주년 출석 마스터키’,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5개’ 등이 지급된다.
‘1주년 출석 마스터키’로는 ‘1주년 출석 제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 일자에 따라 형상과 탈것의 최대 신화 등급까지 연성을 시도할 수 있는 ‘WP 쿠폰’부터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55레벨 영웅 특별한 강화 주문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10일까지 신규 월드와 ‘나스카’, ’벤아트’ 월드 대상으로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버닝 스탠더 이벤트’를 한다. 레벨 30이상 달성 시, 상점에서 100골드로 이용해 ‘버닝 스탠더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희귀 장비 세트’, ‘특별 경험치 영약’, ‘기억회복 아이템’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16일 오후 4시, 1주년 쇼케이스 ‘Next Page 격동하는 태양’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1주년 업데이트 및 2024년 로드맵과 함께 1주년 기념 깜짝 보상을 공개한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