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키즈랜드 ‘스콜라스틱 시즌3’ 공개

67

美국공립학교 교재 1위 스콜라스틱 시리즈

지니 TV 고객은 무료 “영어 기초 5종 완성”

KT	아동 모델들이 스콜라스틱 시즌	3	버디 리더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KT KT 아동 모델들이 스콜라스틱 시즌 3 버디 리더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KT

KT가 지니 TV 키즈랜드를 통해 미국 유아동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함께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스콜라스틱 시즌3> ‘버디 리더스(Buddy Readers)’를 29일에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콜라스틱은 전 세계 165개국에 도서를 유통하는 대형 출판사로 미국 국공립학교 중 83%에 달하는 학교에서 스콜라스틱의 교재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KT는 스콜라스틱 시즌3 출시로 스콜라스틱의 대표적인 영어 기초 시리즈 라인업 5종을 모두 확보하게 됐다. 시즌1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 파닉스 리더스(Phonics Readers), 퍼스트 리틀 코믹스(First Little Comics)를 시작으로, 시즌2 ‘사이트 워드 스토리(Sight Word Stories)’, 시즌3 ‘버디 리더스(Buddy Readers)’까지 총 440편의 콘텐츠를 확보해, 영어를 시작하는 유아기 아이들을 위한 영어 기초 시리즈를 완성했다.

지니 TV 고객이라면 키즈랜드의 ‘영어 놀이터’ 카테고리에 있는 스콜라스틱 전 시리즈를 무료 시청할 수 있다.

KT는 스콜라스틱 시즌3 론칭과 함께 스콜라스틱 전 시즌을 활용 방법과 학습 계획을 담은 ‘학습 커리큘럼’도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콜라스틱 본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이 커리큘럼은 아이들이 TV를 시청하며 즐겁게 영어 기초를 형성하고 원서를 읽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구성했다. 신청 방법은 오는 3월 지니 TV 키즈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스콜라스틱 시즌1, 2에 이어 이번 시즌3 론칭으로 학부모들의 영어 학습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체계적인 영어 기초 시리즈가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발달 수준에 적합한 양질의 콘텐츠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