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무상 임대도 가능… 게토, 카운터 연동 무선 단말기 출시

154
▲ '게토 무선 단말기' 제품 소개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 ‘게토 무선 단말기’ 제품 소개 이미지 (사진 출처: 공식 홈페이지)

엔미디어플랫폼이 30일(화), 자사 가맹 PC방 ‘게토(GetO)’와 연동되는 무선 단말기를 출시했다.

‘게토 무선 단말기’는 카운터와 연동되는 형태로, 주문 확인 후 결제로 인한 왕복 동선을 생략해 업무 효율화를 이루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는 음식 및 음료 주문에 따라 직원이 카드 또는 현금을 받아서 카운터로 이동해 계산했다가 다시 카드와 잔금을 돌려준 점을 생각하면, 번거로움이 많이 줄어든다고 할 수 있다.

해당 무선 단말기는 신용카드,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주문 확인과 동시에 결제를 한번에 진행하기 때문에 오인 계산하는 실수가 발생할 여지도 없다. 추가로, 모든 결제 내역은 카드 매출에 자동으로 연동되어, 매출 관리도 수월하게 가능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엔미디어플랫폼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게토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하며, 본래 480,000원 상당의 단말기를 2년 기간 한정으로 무상 임대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된다.

‘게토’ 무선 단말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