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14’ 모펀 콜라보레이션 카페, 2월 2일 2개점 오픈

250
▲ 모펀과 '파이널 판타지 14'의 콜라보레이션 카페가 열린다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 모펀과 ‘파이널 판타지 14’의 콜라보레이션 카페가 열린다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파이널 판타지 14’와 모펀이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오는 2월 2일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가 오픈된다.

‘파이널 판타지 14’ 두 번째 콜라보 카페인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는 3월 1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AK 플라자 홍대점과 서교점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파이널 판타지 14’ 팝업 카페는 인게임 콘텐츠 ‘타타루의 대박 상점’을 모티브로 한다. 첫 번째 콜라보 카페에서는 주요 NPC인 ‘타타루’가 대박 상점 운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오픈했다는 설정을 지녔으며, 두 번째 콜라보 카페는 ‘효월의 종언’ 확장팩의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공유하고 추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에서는 ‘효월의 종언’ 확장팩의 주요 스토리와 배경을 활용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에메트셀크의 명계 라떼’, ‘베네스의 우아한 티타임 세트’, ‘휘틀로다이우스의 별바다 라떼’, ‘제로 추천 카레 & 난 세트’ 등 총 12종의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정 메뉴 구매에 따라 캐릭터 책갈피, 미니 포스터, 아이템 쿠폰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특전을 선물한다. 더불어 카페 곳곳에 일러스트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 오픈을 기념해 콜라보 카페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효월의 종언’ 확장팩에 등장하는 주요 토벌전을 완료하면 콜라보 카페 굿즈에 응모 가능한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 콜라보 카페 운영 기간 동안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콜라보 카페 홍보 게시글을 SNS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1만 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타루의 대박 카페: 효월의 모험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