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AI, 클라우드 서버 임대 서비스로 2024 AI 개발 본격화

455

ⓒ마리 AI 제공 ⓒ마리 AI 제공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과 함께 등장한 ‘Mari AI’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클라우드 서버 임대 서비스로 AI 개발 경쟁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인공 지능 환경에서 OpenAI의 최근 GPT 스토어 도입으로 기업이 AI 개발 경쟁에 참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GPT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기업은 제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GPT 스토어의 등장으로 AI 개발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Mari AI는 생성 AI를 통해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한 혁신적인 SaaS 서버 임대 서비스로 유연한 SaaS 모델의 프레임워크 내에서 생성 AI를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기업에 제공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Mari AI는 고급 AI 애플리케이션 영역에 진출하는 기업에게 접근성과 성능이 주요 고려 사항인 점을 파악하여 광범위한 인프라 투자 없이 생성 AI의 기능에 액세스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유연하게 IT 자원을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Mari AI의 관계자는 “AI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고 있어 Mari AI는 최첨단 솔루션으로 고급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완벽하게 부합한다”라며 “최근 GPT스토어 출시로 인해 Mari AI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