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日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출시

129

현지 골프장 예약 사이트 ‘라쿠텐 고라’와 협업

‘카카오골프예약’서 日 150여개 골프장 예약 가능

카카오VX, 일본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출시. ⓒ카카오VX 카카오VX, 일본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 출시. ⓒ카카오VX

카카오의 골프 사업 계열사 카카오VX는 일본 최대 규모의 골프장 예약 사이트 라쿠텐 고라와 협업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일본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본은 국내 골퍼들이 해외 라운드로 선호하는 나라다. 하지만 라쿠텐 고라 사이트 등에 접속, 번역기를 사용해 티타임을 예약해야 하는 등 불편함이 많았다. 이에 라쿠텐 고라와 협업해 이같은 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으로 ‘카카오골프예약’ 가입자는 별도 번역이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라쿠텐 고라에 등록된 골프장 중 한국인 골퍼 유치에 적극적인 일본 150여개 골프장의 티타임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VX와 라쿠텐 고라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골프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골프 코스를 포함한 골프장의 주요 정보를 한국어로 서비스한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라쿠텐 고라와 함께 일본 골프장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의 편리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 보이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