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분위기 물씬,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연말 업데이트 실시

172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홀리데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넷마블)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홀리데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20일(수),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홀리데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SSR+ 등급 동료 ‘데이터 구스트앙’이 추가됐다. ‘데이터 구스트앙’은 원작 웹툰 <신의 탑>의 주요 등장인물이자 10가주 중 한 명인 포 비더 구스트앙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데이터다. 과묵하나 동료를 위해 도구를 만드는 배려심을 지녔다. 게임에서 데이터 구스트앙은 아군을 회복시키고, 급속을 높여주는 서포터 역할을 담당한다.

신규 동료와 함께 겨울 분위기를 만끽하는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 서재’도 오픈됐다. 구스트앙 서재에서 홀리데이 기적을 찾아 모험하는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토리 이벤트 완료시 홀리데이 로비 배경, 비밀 서재 티켓 총 45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SSR 포 비더 블랑’, 비밀 서재 티켓 150장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신규 겨울 의상, 최대 일반 소환 티켓 39장, SSR 영혼석 60개, 장비 강화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 이벤트 보스전 ‘에버 글로우 트리’에도 도전할 수 있다.

신규 성장 지원 시스템 ‘천문 시계’도 추가됐다. ‘천문 시계’는 동료 한계 돌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다. ‘천문 시계’ 레벨을 높이면 전리품 보상에서 획득하는 코인/신수/경험치가 증가한다. 

‘데이터 구스트앙’, ‘포 비더 블랑’, ‘영숙’의 겨울 의상도 추가됐으며, 다음달 3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획득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