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앓이가 걱정된다면?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

786

출생 이후부터 바로 사용하는 젖병은 신생아가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아이의 발달에 알맞은지 꼼꼼히 따져 선택해야 한다. 분유 수유 중 아이가 토하지 않도록 배앓이 방지 기능 또한 필수.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젖병은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젖꼭지를 적용해 배앓이를 방지해주고 편안한 수유를 돕는다.

2개의 에어밸브가 배앓이를 방지하는
베베그로우 젖병
분유 수유아뿐만 아니라 유축한 모유를 수유할 때에도 사용되는 젖병은 아이의 영양 보충을 책임지는 필수 육아템 중 하나다.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편안한 수유를 위해서는 젖병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40여 년 이상 쌓아온 유한킴벌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의 젖병은 160ml, 280ml 2가지 타입으로, 젖꼭지는 5단계로 구성되어 아이의 성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공기 순환을 돕는 2개의 에어밸브를 적용하고, 젖꼭지를 제대로 물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를 추가해 배앓이를 방지했다. 젖병은 입구를 넓게 설계해 분유 투입과 세척을 용이하게 했으며, 눈금을 1.5mm 길게 제작해 수유량과 잔량을 뚜렷하게 볼 수 있어 편리하다.

Plus info 젖병 셀렉 포인트
✓ 젖꼭지 에어밸브의 수를 확인하세요. 2개 이상이라면 에어밸브 막힘에 의한 공기 순환 정체를 예방해 배앓이를 줄여줘요.
✓ 젖 물림 확인 기능이 있다면 보다 올바르게 수유할 수 있어요.
✓ 돌기가 적용된 젖꼭지를 사용하면 흡착을 막아 편안한 수유를 도와요.

육아상식
 편안한 수유를 위한 배앓이 Q&A 

Q1 우리 아이만 배앓이를 겪는 건가요?
배앓이는 신생아나 생후 2~3개월 아이에게 흔히 나타나는 증상으로 신생아 5명 중 1명꼴로 발생한다. 갑자기 울면서 보채는 증상이 하루 3시간 이상, 한 주에 최소 3회 이상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발달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시작되고 멈추며, 건강상의 문제는 동반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Q2 배앓이는 왜 겪는 건가요?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은 아이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스스로 영양을 흡수해야 하는데, 
아직 소화기관의 미성숙으로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을 원인이라고 본다. 아이가 소화가 덜 된 유당이나 유단백 성분을 분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복부팽만감이나 통증을 일으켜 배앓이를 유발하는 것이다. 또한 위의 상·하부를 조이는 근육이 제대로 발달하지 않아 젖을 빨 때 공기를 함께 들이마시면서 보채거나 가스가 차 토하기도 한다.

TIP 베베그로우의 젖꼭지 내부에 적용된 세로형 돌기는 젖꼭지 흡착을 예방하고 부드러운 커브라인이 유속을 조절해 아이가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게 돕는다. 젖꼭지의 양쪽에 뚫린 양면 에어밸브가 공기 순환을 도와 수유 후에도 배앓이를 하지 않도록 한다.

Q3 배앓이를 예방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유당 성분이 적은 분유를 선택하거나 배앓이 방지 기능이 있는 젖병으로 올바르게 수유한다. 수유 시 젖병은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살짝 세워서 잡고, 아이의 
입술이 젖꼭지와 밀착되도록 한다. 수유 후에는 꼭 트림을 시키고 바르게 세운 자세를 유지했다가 눕힌다.

TIP 아이가 젖꼭지를 정확하게 물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베베그로우의 젖꼭지에는 수유 가이드라인이 표시되어 있다. 아이가 젖꼭지를 충분히 물고 있는지 볼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수유를 가능케 한다.

에디터 이민희 문의 유한킴벌리(www.momq.co.kr , 080-500-5200)

※ 유한킴벌리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