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에서 운영하는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 나눔에 나섰다.
14일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 8기 2조는 지난 4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노인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연양갱, 약과, 떡, 강정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전통 간식을 미리 준비한 복주머니 안에 넣어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것으로 봉사를 시작했다. 또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손편지를 직접 작성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 복지관 내 주요 생활공간을 청소 및 정리함으로써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손을 보탰다. 직접 만든 복주머니 간식 키트 총 30개를 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달하면서 적적하신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리기도 했다.
봉사에 참여한 모정연 단원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르신들이 외로움을 잠시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진심 어린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bhc 치킨 관계자는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을 위해 간식 나눔 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hc 치킨은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동거해 본 ‘커플 유튜버’들이 꼽은 남친과 함께 살아서 좋은 점 5가지
- ‘개구리알’이 사료인 줄 알고 한 봉지 훔쳐먹었다가… ‘무지개 응가’ 싸는 강아지 (영상)
- ‘색감 지각 능력’ 상위 1%만 완벽하게 볼 수 있다는 초간단 그림 테스트 8가지
- 추성훈 손뼉 치며 “합격” 외치게 만든 ‘사랑이 남사친’ 유토의 쏘스윗 모먼트 (영상)
- 소개팅녀가 ‘이 시그널’ 보낸다면 긍정적… 소개팅 ‘성공’을 뜻하는 여자의 은밀한 신호 6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