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 구석구석에서 피어오르는 체취. 그 체취는 나이가 들수록 짙어지고 신체 변화에 따라 달라지기도 한다.
분명 같은 땀이 흐르는데 겨드랑이에서 악취를 풍기는 사람이 있고,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사람이 있다. 악취를 풍기는 당사자는 정작 본인의 체취에 익숙해져 있어 어떤 냄새를 뿜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욘 없다. 평소 세심하게 청결에 주의를 기울이면 된다. 우선 샤워할 때 지속력 좋은 바디워시를 사용해 잘 닦아주고, 말린 옷에 섬유탈취제를 뿌리거나 은은한 향수를 뿌려보자.
많은 브랜드에서 좋은 향기를 위한 다양한 바디 제품을 내놓는 가운데, 최근 불쾌한 체취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제품 하나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산뜻하고 청량해 여름에 땀냄새 감추기 딱 좋은 ‘퍼퓸 바디워시 2종’이다. 1600ml 대용량에 11,800원의 뛰어난 가성비로 큰 인기를 몰았던 바디워시다. 입는 바디 향수라는 별명이 붙을만큼 독보적인 핫템이다.
만개한 꽃 속의 사랑스러운 ‘플로랄향’,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섬세한 ‘머스크향’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퍼지며 마무리된다.
구매자들은 “향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기분 좋은 잔향이 종일 지속됩니다”, “화이트 머스크 구매했다가 향기에 반해서 다른 것도 구매했어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실제 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체취 등급과 냄새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특허받은 성분 조합이 몸의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 유해균을 완화한다. 또한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도 튼튼하게 가꾼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천연 성분이 지친 피로를 풀어주고 바디 전체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천연 성분이 세포 재생을 활성화하면서 세균을 잡아줘,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닭살 피부나 트러블 가득한 오돌토돌한 등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0.00 저자극에 7-Free 클린 배합 성분으로 피부 자극도 없다.
지금 택샵에서는 1600ml 퍼퓸바디워시 2종을 단돈 11,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불쾌한 체취 억제에 탁월한 퍼퓸 바디워시로 은은한 잔향을 오래 유지해 보자.
제품명 : [대용량 1,600ml] 퍼퓸 바디워시 2종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위키사주] 고민해결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 올 가을 서울서 열리는 주요 축제 일정 총정리… 일정부터 축제 내용까지 싹 다 알려드립니다
- 에스파, 독보적 ‘쇠 맛’ 돌아온다… 카리나의 ‘이것’도 공개됐다
- 드론 1000대 동원하는 ‘한강 드론라이트쇼’ 내일부터 시작… 일정 총공개
- 초대박 터진 ‘흑백요리사’ 기획한 PD 누군지 아시나요?… 다들 놀라서 기겁할 겁니다
- 긴 군백기 이어질 NCT 재현 입대 소식, 제대하고 ‘이것’ 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