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타이거 꼬마김밥’이 본격적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간편한 운영 방식과 안정적인 수익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 브랜드는,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알찬 한 끼를 제공하는 외식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간단한 조리,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타이거 꼬마김밥의 가장 큰 차별점은 한 팩에 담긴 재료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누구나 손쉽게 김밥을 만들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빠르게 고객들에게 김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 절감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타이거 꼬마김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다. 효율적인 운영과 인건비 감축으로 매출 대비 마진율이 높아,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부상하고 있다.
게다가 도시락 형태로 김밥을 제공해 바쁜 현대인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으며 푸짐한 구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일상컴퍼니 관계자는 “타이거 꼬마김밥은 간편한 조리 방식과 높은 효율성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거 꼬마김밥 가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축의금 3만원 낸 친구… 손절할까? 생각들땐 ‘여기’를 보자
- 한진관광, 일본 ‘구마노고도’ 걷는 시라하마 전세기 상품 선봬
- 레고랜드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합니다, 이 옷을 입으면…
- 중국 국경절 앞두고…한국 정부 ‘대형특수’ 노리고 있다
- 덱스 제쳤다… 독보적 부캐로 유튜브 채널 1위 등극한 ‘스우파 출신 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