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르게 높은 곳을 자유자재로 뛰어올라가는 재주가 있는데요. 여기 고양이들만이 성공하는 두루마리 휴지 뛰어넘기가 있습니다.
아무리 높이 잘 뛴다는 강아지들도 최고 단계까지 아주 거뿐히 성공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정말 놀랍게도 고양이만 성공하는 최고 단계를 성공한 강아지가 있다고 합니다.
여느 강아지들은 성공하기 힘든 최고 단계를 아주 가뿐히 뛰어올라서 넘어가는 강아지의 남다른 점프 실력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두루마리 휴지 뛰어넘기 챌린지에 도전장을 내민 강아지가 최고 단계를 가뿐히 성공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이날 강아지는 1단계에서부터 6단계까지 각각 레벨업 챌린지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밀었는데요. 과연 강아지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두루마리 휴지가 하나만 올려져 있는 1단계와 2단계에서 강아지는 웰시코기와 함께 거뜬히 성공했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진 3단계도 마찬가지로 강아지는 아주 쉽게 성공하는데요. 남다른 점프 실력은 4단계와 단계에서도 발휘가 됩니다.
각각 단계 성공할 때마다 두루마리 휴지가 한단계씩 쌓였는데요. 어느 순간 같이 도전했던 웰시코기 강아지도 포기하고 한쪽에 앉아 지켜봤죠.
결코 쉽지 않은 5단계 챌린지에서도 강아지는 아주 식은 죽 먹기로 성공합니다. 한마디로 말해 녀석에게는 쉬운 도전이었습니다.
어느덧 최고 단계인 6단계에 도전장을 내밀게 된 강아지. 과연 앞서 도전한 단계처럼 최고 단계인 6단계도 가뿐히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물론 다소 버거워 보이는 높이였지만 강아지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식은 죽 먹기로 성공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혹시나 싶어 7단계까지 도전해봤으나 가운데 휴지를 빼놓았다는 점과 아슬아슬하게 뛰어넘어갔다고 하네요.
순간 강아지가 맞나 싶을 정도로 고양이 못지 않은 남다른 뛰기 실력을 뽐내며 강아지 자존심을 살린 강아지.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점프 실력 정말 대단하네”, “놀라움에 입이 떡 벌어짐”, “이거 진짜 인정이다”, “고양이도 놀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개농장에서 구조된 푸들이 멀쩡한 침대 놔두고 일어서서 위태롭게 잠자는 이유
- 허락도 없이 자기 영역에 몰래 들어온 새끼 고양이 발견한 두 호랑이가 보인 반응
- 손가락 하트 모양 만들어서 내밀자 자기 얼굴 쏙 집어넣고 귀여움 폭발한 강아지
- 머리에 묶여 있는 헤어 고무밴드 빼앗으려 했다가 머리 물어 뜯는 줄 알았다는 강아지
- 누군가 길가에 내다버리고 간 캣타워 발견한 길고양이가 잠시후 보인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