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옵션을 처음 거래하는 신규 고객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이 나왔다.
증권 업계의 강자 삼성증권이 미국주식옵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포지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도 넉넉하다. 10월말까지다.
이벤트 참여는 9월 12일 기준, 과거 삼성증권에서 미국주식옵션을 거래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3회차로 진행되며, 회차별 중복 신청이 가능하므로 한 고객이 3회차 모두 참여 가능하다. 각 회차별 선착순 100명에게 고객이 선택한 포지션(콜·풋)의 미국주식옵션 매수포지션 1계약을 증정한다.
회차별로 1회차(9월 12일 ~ 9월 27일)에는 엔비디아(NVDA), 2회차(9월 30일 ~ 10월 11일)에는 테슬라(TSLA), 그리고 3회차(10월 14일 ~ 10월 25일)에는 애플(AAPL)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옵션 매수포지션을 혜택 대상에게 1계약 지급한다.
옵션지급 후 만기전까지 고객이 직접 청산할 수 있으며, 옵션청산 시 청산대금은 익영업일 고객계좌에 미국달러로 입금된다. 옵션 만기까지 미 청산시, 만기일에 만기반대매매가 시행되는 점은 유의해야 한다.
미국주식옵션 거래는 기초자산인 미국 개별주식의 주가 상승 또는 하락을 예측하여 주식의 매수권리(콜옵션)이나 매도권리(풋옵션)를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매매하는 투자 수단이다. 옵션 만기까지 기초자산의 주가가 상승한다고 생각될 경우 콜옵션을, 주가가 하락한다고 생각될 경우 풋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미국주식옵션은 레버리지 및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며 헷징의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증권에서 2024년 12월말까지 미국주식옵션 56개종목에 대해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1로 우대적용 받을 수 있으며,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 신규고객 이벤트’ 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삼성증권 모바일앱 ‘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손흥민, 라리가도 접수하러 가나… 스페인 AT마드리드 깜짝 이적설 “구단·선수 에이전트 접촉”
- 2위 “‘무성욕자’ 아내 때문에 섹스리스 부부… 아내가 업소에서 해결하라네요”
- 3위 시할머니 장례식에 못간 임신 6개월차 임신부… “예의 없다 vs 안 가는게 맞다”
- 현대자동차, 미국 1위 GM과 손잡았다… 승용·상용차 공동으로 개발·생산
- “몸이 아파요, 빨리 알아차리세요”… 건강에 ‘적신호’ 켜졌다는 우리 몸의 신호 10가지
- “아침에 탱탱 붓는 거 저 뿐인가요?” 가만두면 셀룰라이트 돼버리는 ‘부종’ 싹 빼는 5가지 방법
- 신세계가 부산 ‘핫플’ 기장에 1447억원 투입한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디테일 미쳤다”
- “시댁 조상 잘못 만나 해외여행도 못 간다”… 명절날, 아무일도 안하던 며느리의 ‘만취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