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신입사원들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다.
11일 KG 모빌리티는 올해 입사한 신입 및 경력사원들의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과 함께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봉사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9월 5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KG 써닝리더십센터에서 진행된 교육에는 올해 새롭게 입사한 신입사원 56명이 참석했다.
KGM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입사 후 처음 갖는 입문 과정을 시작으로 팀 OJT와 사이버교육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후 KGM의 문화와 시스템에서 개인의 변화와 성장을 인지하며 새로운 마인드를 수립하는 온보딩 교육을 진행한다.
신입사원들은 온보딩 교육을 통해 구성원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되새기게 되며, 팀워크 활동을 통해 ‘KGM과 함께’라는 소중한 의미도 깨닫게 된다.
특히 온보딩 교육 과정의 하나로 준비된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들이 추석맞이 선물과 함께 손 편지를 써서 취약계층 어른들을 위해 노인복지관에 전달했으며, 거동이 불편해 참석하지 못한 어른들께는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신입사원은 손 편지를 통해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더위가 한풀 꺾이며 날이 선선해 지고 있는 만큼 식사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한 일상 되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봉사는 사내 봉사단인 ‘네바퀴동행’과 연계된 활동으로, 임직원들로 구성된 ‘네바퀴동행’은 ‘사륜구동’의 대명사인 KGM이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는 의미로 지난 2017년 출범해 올해 재정비를 통해 새롭게 발족하며 지난 4월 평택시 소재 안성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장사의 신’ 은현장, 은퇴 선언 3개월 만에 ‘골목식당’ 콘텐츠로 유튜브 복귀
- 2위 카메라 수직 배열로 ‘초심 찾았나’ 기대했는데… 애플 팬들 혹평 쏟아진 ‘아이폰16’ 실물
- 3위 엘리베이터 버튼 앞에 서서 ‘닫힘’ 버튼 안 누르는 사람…”저만 열 받나요?”
- 커플링 갖고 싶다니 결혼할 때 해준다는 애인… “7년 사귀었는데 좀 서운해요”
- “폐에 구멍 나고 관절염까지”… 친구 집에서 물 잘못 마신 30대 남성의 심각한 건강 상태
- 다니엘 헤니가 ‘한국 개농장’서 구조한 반려견, 무지개 다리 건너… 눈물로 쓴 편지
- 한국민속대백과사전서 ‘감기의 유래’ 찾아봤더니 ‘충격’… “콧물은 감기 귀신이 남긴”
- “내 친구 아니라 다행”… 80만 인플루언서가 지인 결혼식에 입고 간 ‘민폐 하객룩’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