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가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0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가 양로원에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대형가전 기부와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LS는 앞으로도 기부 및 봉사를 정기활동으로 삼는 등 지속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CLS는 지난 9일 경기도 화성시 소재 양로원 성녀 루이제의 집을 방문해 삼성전자 세탁기, LG전자 건조기, 스타리온 대형냉장고 등 최신형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다가오는 겨울 김장을 위한 배추 모종을 심는 텃밭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홍용준 CLS 대표이사를 비롯한 CLS 임직원 20여명이 합심해 어르신들의 단체생활에 필수적인 대형가전을 기부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돕고자 텃밭 가꾸기에 나선 것이다.
이번 활동은 CLS 노사협의회가 뜻을 모아 기획됐다. 쿠팡과 CLS의 물류 인프라와 로켓배송 역량을 활용해 지역 사회취약계층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이에 후원금 지원이 넉넉치 않은 양로원의 노후화된 시설 교체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돕기로 마음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CLS의 작은 도움으로 보다 편하게 지내실 수 있는 힘이 되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성녀 루이제의 집은 후원금으로 운영되는 무료 양로원으로 수녀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있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어르신들이 보다 편하게 지내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CLS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의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월 2000만 원 벌면서… 독박 육아 해주는 친정엄마에 30만원 주는 고딩엄마
- 2위 128만명 유튜버 명품쇼핑 중단 선언… “나는 겉만 번지르르한 알거지였다”
- 3위 식당 자판기 커피 뽑아먹는 배달기사에게 면박 준 고깃집 사장님… “야박하다 vs 당연하다”
- “우리 사귀어요~” 티내고 싶지 않다면 ‘사내 연애’ 중인 커플이 반드시 지켜야할 6가지 법칙
- 키조개 손질하다 ‘천연 흑진주’ 발견한 130만 유튜버… 놀라운 감정가 (영상)
- 축신들만 찍힌다는 전설의 그 사진… ‘캡틴’ 손흥민이 오만전서 만들었다
- 주민등록증 디자인 25년 만에 바뀐다… 어떤 신기능 탑재되나
- “일본 유명 온천 ‘돌멩이’ 속에서 카메라 렌즈를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