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헬로키티 50주년 맞아 콜라보…국내 출시 예정
헬로키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콜라보 텀블러가 출시됐다.
10일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인사이트 취재진에 “오는 19일부터 국내 매장에서 헬로키티 머그 2종, 텀블러 1종, 인형 1종, 총 4종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스타벅스는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해 산리오와 콜라보를 진행, 이를 테마로 한 음료 2종과 텀블러 등을 선보였다.
음료 2종은 헬로키티가 좋아하는 ‘애플파이’를 모티브로 한 ‘애플파이 크림 프라푸치노’와 ‘레드 애플 프로즌 티’다.
‘애플파이 크림 프라푸치노’는 향긋한 향의 사과 소스 베이스에 크리미한 우유와 크림 프라푸치노 시럽이 겹겹이 들어있다. 갓 구운 애플파이와 같은 맛이 나 헬로키티에 대한 달콤한 추억이 떠오른다는 후문이다.
‘레드 애플 프로즌 티’는 신선하게 익은 붉은 사과와 헬로키티의 시그니처인 빨간 리본이 떠오르는 음료다.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밖에도 스타벅스 앞치마를 입은 헬로키티가 콕 박힌 머그컵, 텀블러, 콜드컵 등이 출시되며 핸드폰 스트랩, 앞치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헬로키티 텀블러 등 아시아 태평양 13개국서 한정판으로 출시
음료와 텀블러 등은 호주,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태평양 13개 국가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된다. 아쉽게도 국내 스타벅스에 음료 2종은 출시되지 않는다.
스타벅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마케팅 부사장 사무엘 펑(Samuel Fung)은 이번 콜라보에 대해 “헬로키티의 50주년을 맞아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헬로 키티 컬렉션을 통해 헬로키티와 산리오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폭염주의보’ 뜬 9월… “추석에도 최고 33도까지 치솟는다”
- 2위 세상 떠난 故 문빈 대신… 한밤 중에 따뜻한 미역국 끓여 문수아 생일 챙겨준 ‘아스트로’ 산하
- 3위 QWER 공연 중 폭죽이 관객 향해 날아들어… 제천영화제 폭죽 사고로 17명 부상
- 화재 현장서 할머니 안고 뛰어내린 손자 근황… “할머니 돌아가신 줄 모르고 안부만 묻는다”
- 차로 ‘5분 거리’ 선심 쓰듯 데려다주는 남친… “기름값 운운하며 꼭 음료수 받아먹습니다”
- “치킨 드시고 건강하세요”… 추석 맞아 이웃 어르신들에 갓 튀긴 따뜻한 치킨 1000마리 선물한 BBQ
- ‘아내 몰래’ 700만원 빌려 달라는 장모님… “아내에게 말해야 할까요, 몰래 드려야 할까요?”
- “결혼 약속하고 동거 시작하자 입 짧던 남친이 삼시세끼 챙기며 ‘밥 실력 테스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