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¹, 모공탄력 잡아주는 ‘신개념 모공템’… 드디어 ‘올영’에 품절 풀린다

102

파티온

무더운 여름, 늘어난 모공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을 테다. 

특히 트러블¹ 피부라면 모공은 유난히 뻥뻥 뚫려보여서 고민이 더욱 깊어지는 시기인데, 일반 모공케어 제품들은 유분감이 있는 제품이 많아 트러블¹ 피부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다.

이 가운데 트러블¹ 피부를 가진 이들을 완벽하게 저격한 ‘신개념 모공템’이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이 일고 있다는 소식이다.

파티온

동아제약의 트러블¹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출시한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2종’이 선론칭 기념 네이버 라이브 방송서 준비한 모든 수량이 품절되면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힘입어 9월 올리브영 단독 기획까지 진행한다.

트러블¹ 케어 1위² 파티온의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세럼’과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크림’은 모공 고민이 많은 트러블¹ 피부인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모공 탄력 케어 제품이다.

파티온

두 제품 모두 동아제약에서 연구한 특허 성분인 나노-레티날 RX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효능 전달력이 뛰어나며 사이즈가 작아 피부 깊이 흡수돼 모공 많은 부위의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세럼’은 나비존의 5대 모공³(가로, 세로, 대각선, 땅콩, 참깨 모공) 개선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피지 조절 특허 출원 성분이 과잉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모공이 많은 피부의 개선에 도움을 주며 수분 세럼처럼 촉촉하게 흡수돼 유분감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트러블¹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크림’은 주성분인 고순도 펩타이드 X PDRN 캡슐을 함유해 모공 개선은 물론 피부 탄력과 밀도 개선을 도와준다.

Deepflex™ 제형 기술을 담아 유분과 피지 분비가 많은 트러블¹ 피부에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지만 속보습은 100시간 유지돼 탄탄한 모공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파티온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트러블¹ 피부뿐만 아니라, 평소 모공케어가 고민인지 복합성 피부 소비자도 사용하기 좋다.

런칭 전 실제 트러블¹ 피부 소비자들과 함께 진행한 ‘모공탈출클래스’에서 소비자들은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탄력 세럼&크림’ 제품을 사용해 본 뒤, 트러블¹ 피부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효능 모공탄력 제품이 출시했다는 점에 큰 만족도를 보였다.

파티온

파티온은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오는 9월 올리브영에서 단독 기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이번 9월 올영 세일을 통해 파티온의 대표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티온

또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대용량 기획세트는 9월 1일, 트러블 바디워시 대용량 기획세트는 9월 2일, 단 하루 동안 오늘의 특가를 통해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티온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을 비롯해 파티온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올영 세일을 통해 파티온의 대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티온

한편,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모공 탄력 2종의 9월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¹ 트러블: 민감, 건조, 거칠어짐 등의 피부 트러블

² 1위: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제품의 올리브영 스킨케어 판매 랭킹 기준(2023.02.18, 2024.03.03)

³ 5대모공: 나비존 5대 모공(가로, 세로, 대각선, 땅콩, 참깨)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2024.05.27-2024.06.04/22명)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