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 주차장 한복판에서 트럭에 실려 있는 아이스박스를 겁도 없이 대놓고 통째로 훔쳐서 도망가는 도둑이 있습니다.
도둑은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있는 힘을 다해서 아이스박스를 번쩍 들어올렸고 입으로 무거운 아이스박스를 문 채로 숲속으로 도망갔다고 하는데요.
많고 많은 것 중에서 아이스박스를 훔쳐가는 도둑이라니 정말 신기합니다. 그것도 무겁지 않은지 입으로 물고가는 도둑. 이 도둑의 정체는 야생 곰이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에메랄드 베이 주립공원을 하이킹하던 가족들은 주차장에 세워져 있는 트럭에서 무언가 부산스럽게 움직이는 것을 목격했죠.
트럭에는 우람한 덩치를 자랑하는 야생 곰 한마리가 떡하니 올라가서는 무언가 열심히 만지작 거리고 있었는데요.
잠시후 야생 곰은 트럭에 실려져 있던 아이스박스를 번쩍 들어 올려서는 탈출을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혼자 아등바등하던 야생 곰은 제법 큰 아이스박스가 무겁지도 않은지 입으로 물더니 그대로 숲속으로 도망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광경에 가족들은 할 말을 잃고 말았습니다. 무거운 아이스박스를 아주 가볍게 입에 물고 도망가는 야생 곰.
사실 야생 곰은 사냥개보다 약 7배 더 강력한 후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무래도 아이스박스에서 먹을 것이 담겨져 있는 것을 알아차리고 훔쳐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주차장에 세워져 있는 트럭에서 아무렇지 않게 아이스박스를 통째로 훔쳐 도망가는 도둑 야생 곰. 보고 또 봐도 입이 떡 벌어질 따름입니다.
한편 다행히도 차량은 큰 피해를 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통 차량을 긁어놓거나 부숴놓기 일쑤인데 야생 곰은 아이스박스가 무척 급했던 모양인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야생 곰 힘이 보통 아니네”, “나라면 엄청 무서웠을 것 같아요”, “야생 곰 진짜 무섭네”, “이거 완전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화난 하마가 잽싸게 뒤쫓아오자 죽을 힘 다해 도망치기 시작하는 ‘동물의 왕’ 사자의 굴욕
- 공이 TV 다이 아래로 굴러 들어가자 집사한테 “꺼내달라” 도움 요청한 시츄가 후회한 이유
- ‘동물농장’ 아저씨 신동엽이 입양해 평생 가족이 되어준 유기견 출신 크림이의 행복한 근황
- 물고기 키울려고 집에 수족관 설치해놓았더니 자기꺼인 줄 알고 들어가서 잠자는 고양이
- 회사 근무 도중 집에 혼자 남겨진 반려견이 무엇하는지 궁금해 카메라 켰다가 후회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