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염정아, 의사 남편과 결혼 19년 차
염정아가 훈남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로 달달함을 뽐냈다.
지난 1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염정아가 출연했다.
이날 MC 유재석, 조세호는 “실제 남편분이 유명한 정형외과 의사라던데?”라고 질문했다. 그러면서 “남편분이 정말 잘생겼더라”라고 입을 모았다.
이에 염정아가 “2006년 결혼했다. 거의 20년 다 돼 간다”고 밝혔다. 이어 “소개팅으로 만났고, 말씀하신 대로 잘생겨서~”라고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소개팅으로 만나…잘생겼다”
염정아는 “당시 오랫동안 남자 친구가 없어서 누구든 만나고 싶어서 일단 소개팅에 나간 것이다”라고 솔직히 고백하기도 했다.
그녀는 “남편이 첫 만남에 수술 때문에 1시간 정도 늦었다. 저는 주선자와 놀고, 재미있게 기다렸다”면서 “소개팅인데 제 옆에 앉아서 얼굴을 한 번도 안 보는 거다. 수줍어했다. 그게 너무 귀여웠다”고 회상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아직 존댓말을 쓴다던데?”라며 놀라워했다. 염정아는 “연애할 때 안 했는데, 오히려 애들이 크고 나서 존댓말이 더 편해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양치승 “부동산 사기당해 4억 투자한 헬스장 쫓겨날 상황…사기 친 사장 아들, 제자로 키워 고용했다”
- 2위 “출근길 폭우 쏟아져 15분 걸리는 거리 2시간 넘어…직원 대부분 지각했습니다”
- 3위 황희찬 인종차별해 주먹 맞은 구단 적반하장…”재키 찬이라고 불렀을 뿐”
- 크래프톤, 학교의 명예를 걸고 펼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학교 대항전 ‘치킨교전’ 개최
- ‘고물가’에 괴로운 국민들 위해 나선 이마트…피코크 상품 300개 가격 ‘전격 인하’
- ‘오리고기’ 먹은 뒤 중태빠진 노인들 사건…깜짝 놀랄 ‘반전’ 소식 나와
- 무신사 스탠다드, ‘스테디셀러’ 슬랙스 누적 판매량 550만 장 돌파
- 입덧하고 출산하는 남자 주인공..한국 드라마에 밀린 ‘일본 드라마’의 막장보다 더한 무리수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