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11일 최근 폭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청 이남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에 이머전시 푸드팩 3000세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농심이 지원하는 이머전시 푸드팩은 라면과 백산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복구인력 등에게 전달된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충청 이남 지역 집중호우로 큰 피해가 발생해 지원을 결정했다”며 “향후 장마전선 이동에 따라 전국적인 폭우가 우려되는 만큼 선제적 지원으로 피해지역 국민들에게 빠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은 긴급 지원이 필요한 재해재난 상황 또는 공적 지원체계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에게 라면, 생수 등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심은 지난 2023년에 총 1만 세트를 기부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배운 것 없으면 딸배나 해”…배달원 ‘조롱 댓글’ 논란 일은 유승준 (+입장)
- 2위 용준형과 결혼 발표했는데…’전 연인’ 현아·던, 과거 커플 사진 그대로
- 3위 “스태프 얼굴에 연기를?”…블랙핑크 제니, 대기실서 실내흡연 모습 포착 (영상)
- “50대 아저씨·아줌마 커플이 ‘만화카페’서 옷까지 벗고 성행위…눈 버렸어요”
-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에서 원기회복 위한 ‘여름 건강 보양 특선 메뉴’ 선봬
- 젊은 남직원 끌어안고 입 맞춘 부천체육회 여팀장…피해자만 10명 넘는다
- 익산으로 MT 온 20대 의대생 폭우에 외출했다 실종…경찰·소방 수색 중
- [신간] ‘일상이 그리스 로마 신화: 1 신들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