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내 얼굴에 딱 맞는 ‘나만의 화장법’ 전수받을 수 있는 ‘에스쁘아 연남’

24

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에스쁘아 연남’

에스쁘아 연남 전경 / 사진 제공 = 에스쁘아

‘나는 어떤 메이크업이 가장 어울릴까’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뷰티 유튜버들의 영상을 뚫어져라 보며 분석하지만, 다른 사람의 얼굴을 백날 분석해 봐야 알 수가 없다.

그렇다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메이크업을 받자니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이런 가운데 단돈 3만 원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스쁘아 연남’이 바로 그곳이다.

‘에스쁘아 연남’은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espoir)가 지난해 6월 오픈한 크리에이션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얼굴 유형에 따른 메이크업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예약제로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매일 00시에 예약 가능한데, 열리자마자 순식간에 마감될 정도로 연일 인기라고 한다.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는 에스쁘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얼굴형, 이목구비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서비스다.

사진 제공 = 에스쁘아

개인의 특성에 맞춰 메이크업 제안은 물론 그에 맞는 제품으로 구성된 퍼스널 KIT를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예약 시 기본 설문조사와 보정 없는 기본 촬영 컷(정면·측면)이 필요하며, 3만 원의 퍼스널 메이크업 키트 금액을 선결제하고 예약한 날에 방문하면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피팅 스폰지’, ‘미니 쿠션’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 = 에스쁘아

또한 에스쁘아 연남에서는 별도 예약 없이 제품을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파우더, 컬러를 조합해 나만의 파우더를 만들 수 있는 에스쁘아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와 베이스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원하는 조합으로 멀티 리퀴더를 제작할 수 있는 ‘글로우 앤 플레이’다.

사진 제공 = 에스쁘아

‘파우더 앤 플레이’와 ‘글로우 앤 플레이’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등을 제조할 수 있으며 2만 원대에 체험할 수 있다.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고 싶다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에스쁘아 연남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단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