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구슬땀이 흐르는 여름이 왔다.
여름 특유의 찝찝하고 습한 기운을 덜어내고 싶을 땐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플로랄 향이 정답이다. 샤워를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여름, 꼭 필요한 바디워시 Best 1을 꼽아봤다.
입는 바디 향수라고 불리는 독보적인 핫템 ‘퍼퓸 바디워시 2종’이다. 1600ml 대용량에 11,800원의 뛰어난 가성비로 큰 인기를 몰았던 바디워시다.
만개한 꽃 속의 사랑스러운 ‘플로랄향’,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섬세한 ‘머스크향’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퍼지며 마무리된다.
구매자들은 “향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기분 좋은 잔향이 종일 지속됩니다”, “화이트 머스크 구매했다가 향기에 반해서 다른 것도 구매했어요”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실제 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체취 등급과 냄새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특허받은 성분 조합이 몸의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 유해균을 완화한다. 또한 보습 성분이 피부 장벽도 튼튼하게 가꾼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천연 성분이 지친 피로를 풀어주고 바디 전체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천연 성분이 세포 재생을 활성화하면서 세균을 잡아줘,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에도 효과적이다. 이에 닭살 피부나 트러블 가득한 오돌토돌한 등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살결로 변신한다. 0.00 저자극에 7-Free 클린 배합 성분으로 피부 자극도 없다.
지금 택샵에서는 1600ml 퍼퓸바디워시 2종을 단돈 11,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불쾌한 체취 억제에 탁월한 퍼퓸 바디워시로 은은한 잔향을 오래 유지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스타를 위해 투표하세요!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됩니다.
- 유로 2024 대회 와중에… 영국언론이 뜬금없이 토트넘 주장 손흥민을 콕 집어 언급했다
- 오열…폭염에 ‘얼차려 사망 훈련병’ 분향소 모인 시민들, 울컥 (사진 13장)
- 갑자기 ‘조기방학’ 얘기가 흘러나오고 있다 (이유)
- “실형은…” ‘음주 무혐의’ 김호중…다들 분노할 전문가 의견 나왔다
-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가 손홍민과 이강인을 향해 거침없이 말문을 열었다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