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성인 위한 산양 분유 ‘하이밀크 산양 균형영양식’ 선봬

43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신제품으로 ‘하이밀크 산양 균형영양식’을 선보이며 성인 분유 브랜드 하이밀크의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저출산 고령화 현상이 전세계적으로 심화되며 성인용 분유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비즈니스 리서치 인사이트의 보고서 ‘성인 분유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유형별, 애플리케이션별, 지역 통찰력 및 2031년 예측에 따른 산업 분석’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성인 분유 시장 규모는 71억5,000만 달러(9조8000억 원)였으며, 2031년에는 156억4,500만 달러(21조4,600억 원)에 달해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SR) 9.09%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세계적인 트랜드를 반영해 하이밀크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하이밀크 산양 균형영양식’은 국내 최초로 산양 분유를 선보인 일동후디스의 20년 산양유 노하우로 완성한 프리미엄 산양 균형영양식이다. 산양유의 풍부한 영양을 강조한 이 제품은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영양소 섭취 기준에 부합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균형 설계로 완성했으며, 활력과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20종을 배합했다.

산양유는 단백질 구성과 지방산의 구성이 모유와 유사하여 소화 및 흡수가 잘 된다는 특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원료다. 소화가 어려운 a-S1카제인 단백질이 적어 소화가 편하며, 체내 흡수가 쉬운 중쇄지방산이 많이 함유돼 있고 지방 입자가 우유의 1/20만큼 미세하여 체재 흡수가 빠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은 프락토올리고당 등 풍부한 올리고당류를 함유하고 식사만으로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을 배합해 주요 타깃층인 청년과 중장년층이 한 컵으로도 풍부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밀크는 산양유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개인의 필요와 선호에 따라 알맞는 제품으로 맞춤형 영양을 보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