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음악방송 녹화 응원 온 팬들 너무 고마워서 ‘구찌’ 역조공한 뉴진스

90

인사이트

팬 사랑으로 유명한 4세대 인기 걸그룹 ‘뉴진스’가 음악 방송 사전 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구찌를 역조공했다. 

이제껏 팬들을 위한 역조공 중 가장 놀라운 사례로 꼽히고 있다. 

지난 2일 SBS 인기가요 사전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이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뉴진스의 역대급 ‘역조공’ 선물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역조공’은 팬들이 연예인에게 선물을 주는 ‘조공’과 반대로 연예인이 팬에게 선물을 주는 행위를 뜻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뉴진스는 사전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명품’ 구찌의 향수와 파우치, 뉴진스의 상징인 ‘버니니’ 토끼 캐릭터 키링, L사의 제로 과자 등을 준비했다.

평소 팬사랑으로 유명한 뉴진스가 음악방송 녹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명품을 선물하는 그야말로 ‘역대급’ 조공을 한 것이다.

뉴진스의 명품 향수 역조공 소식을 본 누리꾼들은 “구찌를 선물로 주는 아이돌이 세상에 어디 있냐”, “버니즈(뉴진스 팬덤)부럽다”, “돈 벌어서 팬들한테 뿌려준다. 말과 행동이 일치하네”, “팬들을 사랑하는 게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진스는 지난달 24일 열린 KBS2 ‘뮤직뱅크’ 사전 녹화에 참여한 팬들에게도 샌드위치, 유부초밥, 샐러드, 과일, 음료 등이 포함된 도시락을 제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였다.

당시 뉴진스는 도시락과 함께 뉴진스가 모델로 활약하는 브랜드에서 약 15만 원 상당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선글라스와 L사의 제로 과자, 멤버 5인의 포토 카드, 응원봉, 헤어 밴드 등을 300명의 팬들에게 선물했다.

한편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뉴진스’는 지난달 24일 새 싱글 ‘How Sweet’를 발매했다.

‘How Sweet’는 2일 기준 유튜브 뮤직 차트에서 한국 주간 인기곡과 뮤직비디오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글로벌 주간 인기곡과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각각 2위, 9위에 올라 세계적 인기를 증명했다. 

Instagram 'newjeans_official'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