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펫, 첫 번째 기부캠페인 성료…’동물사랑 네스트’에 유기견 치료비와 사료 후원

95

·아침애사료, 수제사료 360kg 기부로 선행에 함께

사진=㈜인투씨엔에스 제공

사진=㈜인투씨엔에스 제공

[노트펫] ㈜인투씨엔에스의 반려동물 토탈케어 플랫폼 ‘인투펫’에서 유저들의 포인트기부로 적립한 유기동물을 위한 후원금을 지난 9일 동물보호단체 ‘동물사랑 네스트’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수제사료 전문 브랜드 ‘아침애사료’에서도 사료 360kg을 기부하며 유기견 후원의 뜻을 함께했다.

인투펫에 따르면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지난 2월 새롭게 추가된 ‘포인트 기부하기’ 기능을 통해 모인 금액이다. 포인트 기부하기 기능은 인투펫 사용자들이 산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으로 쌓은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만큼 후원하는 방식이다.

지난 29일까지 진행한 첫 번째 기부캠페인을 통해 ‘1,079,566원’의 후원금이 적립됐다. 해당 후원금은 동물사랑 네스트에서 보호하고 있는 유기견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인투씨엔에스 대표는 “유기동물을 위하는 인투펫 유저들의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단체와 함께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겠다”고 전했다.

인투펫은 오는 12일 두 번째 기부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포인트는 동물보호단체 행동하는동물사랑(행동사)에 기부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