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m²(11평) 공간을 활용한 깔끔하고 세련된 ‘모던 하우스’가 자신만의 예쁘고 아담한 집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주고 있다. 스웨덴에 위치한 36m²(11평) 크기의 이 집은 10평 전후의 소형 주거 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짜임새 있는 공간 디자인의 잘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게 마감된 실내에 원목마루를 시공해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공동생활공간과 개인생활공간이 확실하게 구분된 효율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주거공간으로, 거실, 주방, 다이닝룸, 마스터 침실, 욕실, 홀,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거실에는 소파와 티 테이블, 사이드 테이블, 선반장, 조명, 러그, 오브제, 화초 등을 단정하게 배치해 작은 공간을 활용한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타일로 견고하게 마감된 백스플래쉬로 사용과 관리에 편리를 더한 주방에는 우드 카운터 탑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의 그레이 싱크대와 주방 가전들을 깔끔하게 설치해 작고 실용적인 모던 키친을 완성하고 있다.
루이스 폴센 조명과 원목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어우러져 공간의 예쁨을 더하고 있는 오픈 다이닝룸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홈 카페로 디자인되어 행복한 일상을 선물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