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앳 부산 코브, 제철과일 가득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228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다음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다양한 딸기 디저트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겨울 제철을 맞아 당도 높은 신선한 딸기를 활용해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딸기 디저트부터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다채로운 10종의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은은한 딸기향이 느껴지는 분홍 빛의 ‘딸기 스콘’을 시작으로 사랑스러운 디저트들이 3단 트레이에 제공된다. 가장 상단에 위치한 1단 플레이트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비스킷 슈’, 딸기 모양을 완벽하게 재현한 ‘딸기 무스 케이크’, 바삭한 패스츄리와 부드러운 크림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딸기 밀푀유’ 등 컬러풀하고 시각을 사로잡는 디저트들로 구성된다.

2단에는 한입에 떠먹기 좋은 ‘딸기 파나코타’,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그리고 새콤달콤한 ‘딸기 마카롱’이 제공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하단에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가 준비된다. 촉촉한 빵 위에 상큼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올린 ‘딸기 샌드위치’, 대게살을 듬뿍 얹은 ‘대게 샌드위치’ 등 감칠맛 나는 메뉴들을 선보인다.

또 얼그레이, 다즐링,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등 맥퀸즈 라운지의 티 컬렉션 8종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커피 메뉴 4종 중 취향에 맞는 음료를 디저트 세트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오후의 여유로운 티 타임을 가지기에 제격이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은 2인 기준 8만 원이다.

한편 아난티 코브의 브런치 카페 ‘캐비네 드 쁘아쏭’에서도 오는 2월 29일까지 크림치즈 딸기 라떼, 골든 스트로베리 스무디, 허니 딸기주스 등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판매한다. 

사진=아난티 앳 부산 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