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결산 어워즈’ 진행…다양한 혜택

199

노랑풍선이 저물어가는 2023년을 되돌아보기 위해 올해를 빛낸 인기 여행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

‘여행 결산 어워즈’에서는 올 한해 노랑풍선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으며 △올해의 단거리 여행 톱 10 △올해의 장거리 여행 톱 10 △옐로팡딜 톱 10 등 총 3가지의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의 단거리 여행 톱 10’ 부문에서는 ‘다낭/호이안 4일’ 상품이 선정됐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으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올해의 장거리 톱 10’ 부문에서는 바다 속 돌고래 쇼인 ‘문쉐도우 크루즈’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시드니 6일’이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이외 ‘옐로팡딜 톱 10’ 부문에서는 새로 오픈된 ‘원리치 호텔’에서의 숙박과 자유 일정이 포함돼 여유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세부 4/5/6일’ 상품이 선정되기도 했다.

오는 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여행 결산 어워즈’에서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정된 인기 상품 예약 시 할인, 룸 업그레이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노랑풍선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