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알찬 구성의 해산물 플래터와 페어링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문라이즈 플래터’ 프로모션을 2024년 1월 2일부터 선보인다.
깊어가는 겨울밤 은은한 달빛 아래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 도심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오붓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욱 풍성해진 해산물 플래터와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메뉴 구성으로는 담백하면서도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는 가리비,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한치 등 신선한 해산물 카르파치오와 그릴에 구운 바닷가재, 전복, 대하 요리까지 다채롭게 준비된다.
페어링 와인으로는 잘 익은 과실향과 산뜻한 산도를 지닌 레드와인 ‘프리케리우스 피노 누아’, 가볍고 신선한 바디감과 열대과일의 풍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불리우니 비앙코’, 풍부한 과일향과 상큼한 맛이 느껴지는 샴페인 ‘마르케스 데 테라보나 까바 브뤼’ 중 1병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마실 수 있다.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20층에서는 맥주와 칵테일 등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모션은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및 2월 14일은 제외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