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 헤어스타일 망가질 일 없는 5천원대 똑딱이 귀마개

207

영하 날씨에 본격 추위가 시작된 요즘, 밖에 조금만 서 있어도 양 귀는 금세 빨개지고 손과 발은 얼어버릴 것 같다. 모자, 귀마개, 장갑 등 다양한 방한용품이 속속 나오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기조 속 ‘가성비템’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기존의 귀마개나 모자를 쓰면 머리가 눌려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똑딱이 귀마개’가 SNS서 화제다. 4,900원의 갓성비는 물론, 귀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성, 귀여움까지 뽐낼 수 있다고.



헤어스타일 망가짐 없이 귀만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올겨울 핫 아이템으로 거추장스러운 끈, 민망한 머리띠 스타일이 아니라 출, 퇴근 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 우수한 방한력

포근하고 따뜻한 기모 안감으로 제작되어 더욱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귓바퀴에 고정 똑딱이로 고정시켜주면 바람불어도 떨어질 걱정 없이 포근한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장점은 헤어스타일링에 손상 없이 착용 가능하는 점이다. 기존의 머리 위로 쓰는 귀마개와 달리 좌우가 분리되어 헤어스타일을 망치지 않고 귀만 따뜻하게 해준다. 무선이어폰 착용도 가능하며 휴대도 편리하다.


귀에 부담 없는 초경량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예민한 귀를 위한 정전기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M,L 사이즈로 남녀노소 모두 착용할 수 있다. 후리스/뽀글이 2종 재질로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구매자들은 “착용법 쉽고 털이 부들부들해요ㅎㅎ” “에어팟이랑 같이 착용해도 전혀 불편함 없어요” “바람 불어도 절대 안 날아가고 너무 따뜻함” “온 가족이 다 사용 중입니다. 올겨울 든든해요” 등 후기를 남겼다.


‘똑딱이 귀마개’ 2종은 현재 택샵에서 최대 54%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후리스재질은 4,900원, 뽀글이 재질은 5,900원이다.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올겨울 슬기롭게 대비할 수 있는 귀마개가 필요했다면 이번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