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경남 밀양 20첩 반상 맛집 출격

24

‘백반기행’에 ‘미스트롯3’ 진·선·미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이 뜬다.

오늘(12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 오로지 ‘백반기행’ 시청자를 위한 미스트롯3 진·선·미의 ‘백반 갈라쇼’가 펼쳐진다.

‘백반기행’ / TV조선

이날 맏언니 배아현은 띠동갑 차이가 나는 정서주와 오유진을 챙기는 모습으로 ‘언니 모먼트’ 제대로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가감 없는 꺾기 실력으로 당당히 선의 자리를 차지했지만, 트로트 실력과 달리 “음식은 문외한”이라며 콩잎지를 단풍잎으로 착각하는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식객 허영만은 그녀의 일일 수제자를 자청하며 트로트에 도전장을 내민다.

트로트 유튜브를 통해 삼촌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진 정서주, 깜찍한 외모와 넘치는 끼로 트롯계 아이돌이라는 사랑스러운 별명을 가진 미 오유진의 사랑스러운 매력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백반기행’ / TV조선

무엇보다 똑부러지는 솜씨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그녀들이 곧 장르’라는 말까지 탄생하게 만든 진선미가 ‘백반기행’ 시청자를 위해 ‘백반 갈라쇼’를 준비했다. 그녀들의 ‘숨멎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백반기행’에서 방문한 경남 밀양 맛집은 ‘초가집가든’ (주소: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472 1층)이다.

‘백반기행’ 경남 밀양 편은 이날 오후 7시 50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