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닥터마틴이 서울 한남동에서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BOOTS LIKE NO OTHER’라는 이름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닥터마틴의 1460 부츠를 기념하며, 브랜드의 유산과 장인 정신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은 11월 15일부터 28일까지, 한남동 프리미엄 편집숍 온더스팟에서 열린다. 1460 부츠는 닥터마틴의 상징 그 자체다. 1960년에 처음 출시된 이 8홀 부츠는 기본 스무스 가죽부터 나파, 피사, 버지니아, 크레이지호스 같은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며,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일본의 겨울 온천 여행지로 홋카이도(북해도)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올해 들어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 건수가 400% 이상 급증하는 등 수요가 늘자, 여행업계에서는 북해도 관련 온천 상품 출시로 모객에 나서고 있다.15일 인터파크 트리플이 운영 중인 인터파크 투어에 따르면, 북해도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은 전월 동기 대비 403.1% 급증했다.북해도 관련 패키지 중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단연 온천 상품이었다.이에 힘입어 인터파크 투어는 일본 겨울 온천욕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북해도 패키지 상품을 출시 했다.인터파크 투어 추
하이브IM은 11월 14~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을 최초로 선보였다.하이브IM은 B2C 전시관 내 단독 부스에서 아키텍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했다. 또 대형 LED 스크린에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임의 배경이 될 세계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부스에는 게임의 스토리와 퍼즐, 모험, 전투 콘텐츠 등을 즐기기 위한 게임 팬들의 방문이 이어져 긴 대기줄이…
넷마블은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24'에서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열고 개발 방향성과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이번 행사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라는 이름으로 넷마블 부스에서 열렸으며,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게임 소개와 개발자 질의응답,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 출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전략적 전투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그래픽과 스토리 연출을 현대적으로 개선했다.이 작품에서는 원…
크래프톤의 개발 자회사 5민랩이 생활 시뮬레이션 장르에 도전장을 냈다. 글로벌 흥행작인 동물의 숲, 스타듀 밸리 등으로 대표되는 장르다.지난 5일 화상 인터뷰를 통해 만난 박문형 5민랩 대표는 데뷔작 '딩컴 투게더'를 두고 "볼거리, 놀 거리, 만들 거리가 가득한 섬 개척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소개했다.딩컴 투게더는 딩컴 모바일이라는 프로젝트명으로 알려졌던 작품으로, '딩컴'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딩컴은 호주의 1인 개발자 제임스 벤던이 제작한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PC 게임이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