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인기 유튜버 ‘B’ 스토리(Story)와 함께 기획한 NBA 직관 여행 상품이 지난 20일 판매 개시 30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 여행 상품은 미국 프로농구(NBA) 마니아를 겨냥해 NBA 총 3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일정을 자랑한다. 현재 NBA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인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등의 경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요새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라서 그런지 아이의 먹성도 좀 늘어난 것 같아서 치킨추천하는 아이들간식을 준비해서 식사로도 먹고, 출출할 때도 먹고 있는데요. 그래서 며칠 전에는 바른치킨 김포 장기점에 포장주문으로 예약을 하였다가 한마리 바로 찾아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고른 메뉴는 현미바삭 순살치킨입니다. 기본이 뼈치킨인데 순살로 변경을 하면 닭다리살과 닭가슴살이 골고루 들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먹기 좋거든요. 가격은 기본 19,900원에 순살 추가 2,000원으로 해서 총 21,900원이에요. 윙봉으로 변경해도 마찬가지라서 아이가 뼈 치킨을 좋아한다면 윙봉으로 주문을 하면 될 것 같고요. 그리고 저는 바른치킨앱에서 할인쿠.......
정찬용 SOOP 대표는 31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최근 성 상품화로 논란이 된 엑셀방송에 대해 "저희는 콘텐츠 제작업이 아니라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는데 UCC 플랫폼의 최대 장점이 최대 단점이 되기도 한다"며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하나의 방송으로 이뤄지는 장점이 있으나 가이드라인이나 제도적 장치가 부족해 이에 따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18년간 사업을 운영하면서 플랫폼은 서비스적으로나 사회적 인식 속에서나 점점 성장하고 있으나 여전히 편견과 오해를 바탕으로 SOOP을 바라보는 시각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