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지스타 2024] 넥슨 “아크 레이더스, 더 파이널스 교훈 삼아 핵 대응”
넥슨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서바이벌 슈터 게임 '아크 레이더스'에 대해 직전 출시작 '더 파이널스'에서 얻은 교훈을 반영해 핵(불법 프로그램) 이슈에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스벤 그런드버그 디렉터는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미디어 인터뷰에서 "더 파이널스에서 얻은 교훈이 크다"며 "거기서 배운 핵 대응과 운영 방식 등을 아크 레이더스에 반영한다면 공정성 부분을 크게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특히 이 부분은 PvPvE(유저·환경 동시대립) 게임에서 중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어 넥슨과도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엠바…
[지스타 2024] 5년 기다렸는데 이정도쯤은…‘붉은사막’ 끝모를 대기줄
‘바닥에 주저앉아 기다리는 유일한 게임.’‘지스타 2024’ 둘째 날인 15일 오후 2시. 펄어비스 신작 ‘붉은사막’의 시연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자 대부분의 관람객들 바닥에 앉아 시연을 기다리고 있었다. 어제에 이어 이날도 대기 시간은 150분을 가뿐히 넘겼다.붉은사막은 펄어비스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2019년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출시일이 계속 미뤄졌고 정보도 거의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올해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처음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 시연을 진행하면서 압도적인 퀄리티로 전세…
[마켓뷰] 이차전지 융단폭격… 그나마 삼전 덕에 코스피 2410선 회복
트럼프 행정부의 전기차 세액 공제 폐지 계획에 이차전지주가 급락, 코스피는 삼성전자의 반등으로 보합세를 유지했다. 이재명 대표의 1심 판결로 관련 정치테마주도 큰 영향을 받았다.
인기글
인기글
삼성·LG 등 한국 기업, CES 2025 혁신상 대거 수상
디지털투데이 -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삼성전자와 LG전자를 비롯한 국내 주요 전자기업들이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5' 혁신상을 대거 수상했다.미국소비자기술협회(The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14일(현지시간) 'CES 혁신상' 수상 제품과 기술을 발표했다.CES 혁신상은 매년 CES 개막에 앞서 기술성, 디자인, 혁신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상으로, 세계 최고 권위의 전자·IT 분야 상으로 평가받고 있다.삼성전자는 최고 혁신상 4개를 포함해 총 29개의 혁신상을,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