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어린시절 연기한 염정아 닮은꼴 배우

677

이나영의 4년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가 8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되는데요.

서현우, 한예리, 구교환, 조현철, 심은경, 뮤지션 선우정아 등의 배우들과 원로배우 박인환, 길해연, 그리고 아역배우 김민채 등이 매 에피소드에 등장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입니다.

앞서 언급한 배우들이 성인인 박하경이 여행을 떠나면서 우연히 마주치는 인물을 연기하는 것과 달리 이나영과 작품 속에서 만나지 않는 인물이 있으니, 바로 올 4월 개최된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육사오(6/45)’로 영화부문 조연상을 수상한 박세완입니다.

박세완은 지난해 ‘육사오(6/45)’와 ‘인생은 아름다워’ 두 편의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특히나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염정아가 맡은 오세연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그의 모습이 실제 염정아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육사오(6/45) 감독 박규태 출연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이순원, 곽동연, 김민호, 김재민, 류승수, 윤병희, 이준혁, 신원호, 서정우, 정용식, 오혜금, 남도윤 평점 8.2

어머니 역시도 염정아와 닮은꼴이라고 인정했다고 밝히며 뿌듯함을 드러낸 박세완이 이번 ‘박하경 여행기’에서 맡은 역할은 다름 아니라 이나영이 맡은 박하경의 어린 시절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감독 최국희 출연 류승룡, 염정아, 박세완, 옹성우,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유순웅, 이세령, 김민정 평점 8.9

예고편에서 박세완은 박하경의 어린 시절 절친인 이진솔(심은경)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큰 눈망울 덕분인지 염정아뿐 아니라 이나영과의 싱크로율도 무척 높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과연 이나영와 박세완이 연기하는 박하경은 어떤 사람일지, 또 어떤 여행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전할 지 오는 5월 24일 웨이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