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익숙하더라”…12세 연하 이상민 썸녀, 숨겨진 과거 공개되자 누리꾼 ‘시끌’

859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이상민이 생애 첫 소개팅에서 만난 여성의 정체가 알려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022년 3월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타깃 시청률 5.3%, 수도권 가구시청률 13.7%로 2049 시청률 일요 전체 1위, 가구시청률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이상민이 긴장한 모습으로 소개팅 상대와 대화하는 장면에서는 최고 분당 시청률이 17.5%까지 치솟았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이상민에게 “민경이 지인 중에 괜찮은 친구가 있어”라는 말로 시작해 이상민의 생애 첫 소개팅을 주선했습니다.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이 과거 이야기를 꺼내자 “룰라 얘기 절대 하지마”라고 훈수했고, “향수 좀 뿌려. 이거 지민이가 선물해준 건데 지민이가 내 몸에서 맨날 이 냄새만 났으면 좋겠대”라고 자신만의 연애 비법을 코치하며 이상민에게 직접 향수까지 뿌려줬습니다.

SBS
SBS

자리에 벗어나기 전 김준호는 이상민의 소개팅 성공을 위해 활기찬 응원, 긴장 풀이용 장난을 치는 등 환상의 케미도 보여줬습니다. 이상민은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았다가 리얼 100% 소개팅 상황으로 전개되자 평소와 달리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특히 미모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눈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고 물만 마시면서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소개팅 상대로 나타난 김유리씨는 ’85년생 소띠이며, 제약회사를 다니는 회사원’이라고 소개하자 이상민은 자신도 소띠라며 띠동갑임을 밝혔습니다. 이상민은 “주변에서 저랑 소개팅 하는 거 말리지 않았냐”고 조심스레 물었습니다. 그녀는 “말리지 않더라”며 “부모님도 잘 하고 오라고 말씀하셨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제 상황이 드러나 있어서 말릴 것 같은데, 좋은 부모님을 두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소개팅녀는 “모두 사람들이 사연이 있으니 너무 그렇게 생각 안 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면서 “얼마 전에 부모님 뵙고 집에 가면서 샤크라 노래를 쭉 듣고 왔는데, 얼마 후에 민경언니가 ‘상민 오빠 만나볼래?’라고 했다”라면서 이상민과 공통의 대화 주제를 꺼냈습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이상민은 “끝날 것 같지 않았던 빚은 올해 연말에 끝날 것 같다. 그리고 저작권 협회에는 압류가 걸려 있다. 늦으면 내년 초에 다 정리가 된다. 작사 100곡 정도에 작곡이 80곡 정도 된다. 제가 죽어도 사후 70년까지 상속이 된다”며 재정 상태를 공개했습니다.

SBS
SBS

이상민은 더듬더듬 다양한 이야기 주제를 꺼내다가 혈액형이 뭐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그러다 요즘에는 MBTI를 묻는다는 것을 깨달았으나, 상대방은 그런 이상민에게 잘 맞춰주며 혈액형이 AB형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상민은 뒤늦게 이름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소개팅 상대의 이름은 김유리. 곧이어 음식이 나왔는데, 와인은 상대방에게 권한 뒤 자신은 집까지 바래다 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상민은 식사를 하던 중 김유리 씨의 운동화 사이즈를 물어봤습니다. 250mm라는 대답에 이상민은 “전 여친과 똑같은 사이즈”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영상을 지켜보던 서장훈, 신동엽, 주우재까지 화를 내는가 하면, 어머니들도 “바보 아니냐”고 성화였습니다. 이상민 또한 문득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이런 얘기 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며 사고회로가 정지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상민은 김유리씨에게 “너무 아름다우시고 말씀하시는 것도 멋지시고 오늘은 죄송한 말씀이지만 저는 기대 없이 그냥 나온 거다. 내가 무슨’이라는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이어 “처음 해본 소개팅이기도 하지만 겁이 난다, 또 잘못될까봐 그렇다, 잘못되면 끝이다”라며 “한 번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그 강박이 크다, 그래서 오늘도 실수만 하지 말자라는 마음으로 나왔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습니다.

SBS
SBS

이상민이 유독 말을 잇지 못하고 답답해하자 소개팅녀 김유리는 “얘기의 주제는 사실 상관이 없는 것 같다, 다 각자의 이야기들을 안고 살아가지 않나”라며  “안쓰러움이 느껴졌다. 충분히 멋있고 좋은 분이신데, 그 삶에서 스스로를 억누르는 행동이 안타깝다” “이제 그러지 않아도 돼요”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뭉클하며 “감사하다”고 말해 모두를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장면은 이날 17.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뒤, 이상민은 직접 운전을 해서 김유리 씨를 바래다줬습니다. 식당에서 마시고 남은 와인은 물론 평소 좋아하는 소금들을 선물로 챙겨왔다며 건네줬습니다. 김유리 씨를 바래다 준 이상민은 용기를 내서 “제 번호를 드려도 되겠냐”고 물었습니다. 이상민이 조심스럽게 김유리 씨의 휴대전화에 연락처를 남겼고, 김유리 씨는 저장한 뒤 떠났습니다.
 
방송 이후 김유리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이상민과 편안한 대화를 나눈 장면이 많이 언급되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달라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소개팅녀 김유리, 알고보니 신동엽과 구면?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한편, 김유리는 지난 2010년 신동엽 이경규의 진행 속에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연애예능 ‘러브스위치’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2005년 미스코리아 대구 진 출신인 김유리는 중국 동방항공 스튜어디스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코미디언 김민경 뿐만 아니라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 씨, 방송인 강예빈 등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2019년 보도에 따르면 김유리는 당시 코스메틱 회사의 이사직을 맡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유리 씨가 2019년 인플루언서 활동을 할 당시 2005년 미스코리아 대구 진 출신으로 코스메틱 회사에 재직하게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방송 출연 후 문의가 폭주하자 김유리는 자신의 SNS에 방송 착장을 소개하며 “문의가 많아서 피드 박제할게요오_가방과 수트는 모두 세일할때ㅋㅋㅋ득템 했어요!! 여러분 세일기간을 잘 체크하시면 훨 이득이에요”라고전하기도 했습니다.
 

빚, 도박, 이혼…이상민이 주늑들었던 이유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한편, 이상민은 1973년생으로 올해 50세인 대한민국의 음악인 겸 방송인입니다. 그는 혼성그룹 룰라의 멤버이며, 리더, 메인래퍼를 맡았습니다. 1990년대 말부터는 제작자로 변신해 Sangmind(상마인드)를 설립하고 샤크라, S#ARP, 컨츄리꼬꼬 등을 성공시키며 2000년대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러나 엑스라지와 QoQ가 실패하고 김지현의 2집, 백지영의 4집이 별 성공을 못 거두며 위기를 겪다가 사업가로 변신했으나, 2005년 11월 부도로 69억 8천만 원의 빚을 지게 되고 그 후 6~7년간 도박 사이트 운영, 불법대출 알선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하였다가 2012년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 현재는 여러 TV 프로그램의 MC이자 예능인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병역은 허리 디스크(수핵탈출증)로 면제를 받았습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이상민은 2상 연상인 이혜영과 8년의 연애 끝인 2004년에 결혼했지만 이듬해인 2005년에 이혼을 알리며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이상민은 당시 “무리한 사업확장, 사업실패”라며 이혼에 대해 말했는데요. 반면 이혜영이 말하는 이상민과의 이혼 이유는 ‘빚’이라고 합니다. 이혜영은 구체적으로 ‘이혼 당시 이상민이 22억을 착취 모바일 누드화보를 촬영해야 했으며 5억 중 3억을 이상민이 가져갔다고 이야기하며 이혜영 명의로 외제차를 샀고 방송 출연료까지도 압류를 당했다고 합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상민 과거를 알고도 소개팅 나오는게 쉽지 않을텐데”,”사람 진짜 좋아보인다”,”말을 정말 예쁘게 하네”, “이상민 저렇게 설레하는거 처음보는듯”, “서로 진지하게 만나봤으면 좋겠어요”, “이상민 결혼할 때 됐지” 등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