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의 도쿄돔 입성 무대 실황…16일 공개

160
지난 6월26일과 27일 도쿄돔에서 이틀간 대규모 팬미팅을 연 뉴진스. 당시 9만1200여명의 팬들을 동원했다. 사진제공=어도어

그룹 뉴진스의 일본 도쿄돔 공연 실황이 시청자를 찾아온다.

뉴진스가 지난 6월 26일과 27일 이틀간 도쿄돔에서 펼친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의 무대 실황이 8월16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이틀간 현장에서 9만1200여명의 팬들을 사로잡은 뜨거운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뉴진스는 현재 K팝 걸그룹으로 가장 돋보이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6월21일 일본에서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을 발표한 뒤 이틀간 도쿄돔에서 팬미팅 형식의 대규모 콘서트를 열고 저력을 과시한 뉴진스는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동시에 ‘슈퍼내추럴’은 일본과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하면서 진가를 다시금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뉴진스의 도쿄돔 공연 실황은 관객과 어우러지는 뜨거운 무대는 물론 각 멤버들이 펼친 화제의 솔로 무대까지 아우른다. 그동안 짧은 영상과 사진으로만 공개됐던 뉴진스 무대를 처음부터 끝까지 확인하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 8월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토트넘 훗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에 시축 및 하프타임 쇼를 맡은 뉴진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따로 제작해 지난 12일 공개했다. ‘축구왕 뉴진스’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통해 시축을 준비하는 모습부터 스타디움을 달군 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했다. 

K팝 그룹의 선두 주자로 인기를 얻고 있는 뉴진스. 사진제공=어도어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