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사태 이후.. 새로운 만남 소식 전한 류준열

223

류준열과 천우희의 만남 ‘더 에이트 쇼’ 미리 엿보니

한재림 감독과 류준열의 신작 ‘더 에이트 쇼’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5월17일 공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진수 작가의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더 에이트 쇼’는 영화 ‘관상’ ‘더 킹’ ‘비상선언’ 등의 한재림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 그동안 영화 작업에만 집중한 감독은 이번 작품으로 드라마 시리즈에 처음 도전한다.

돈이 되는 쇼에 참여한 8명의 주인공은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가 맡았다.

제작진은 시리즈 공개에 앞서 8명의 주인공들이 참여한 기상천외한 쇼를 담은 결정적인 순간들을 공개했다.

돈 앞에서 무너져 힘겨운 인생을 살아가는 8명은 ‘당신의 시간을 돈으로 사고 싶다’는 터무니없지만 달콤한 제안이 담긴 ‘더 에이트 쇼’의 초대장을 받는다.

‘더 에이트 쇼’는 시간이 흐르면 돈을 벌지만, 반대로 시간이 소진되면 쇼가 끝나는 룰에 따라 이뤄진다.

쇼의 공간은 공용 공간과 8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개인 공간으로 나뉜다. 공용 공간인 라운지는 색다른 분위기의 리조트 같지만 사실 쇼 안의 모든 것들은 ‘진짜 같은 가짜’로 이루어져 있다.

쇼에 참가한 류준열과 천우희 등 주인공들은 엄격한 룰에 맞춰 각 단계를 밟아간다. 흰색 옷을 나란히 차려입은 주인공들의 긴장간 넘치는 표정에서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이 시작된다.

(사진제공=넷플릭스)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