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에 갑자기 등장한 ‘갓’, 알고 보니…

47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영화 ‘레벨 문:파트2 스카기버’

◆ ‘레벨 문:파트2 스카기버’

‘레벨 문:파트2 스카기버’는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코라와 전사들은 한때 평화를 누리던 마을이자 고향을 잃은 자들에게 새로운 삶의 터전이 되어주었던 벨트를 지키기 위해 모든 걸 걸겠다는 각오를 다진다. 벨트를 점령하려는 왕국의 압도적인 병력에 맞서, 이들은 서로 연대한다.

파트1에 이어 소피아 부텔라가 전사들을 이끄는 코라 역으로 더욱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고, 자이먼 운수가 과거 마더월드에 항거하는 군대를 이끈 전설적인 지휘관 타이투스 장군 역을 맡았다. 그리고 에드 스크레인이 잔인한 제독 노블 역을 맡아 반란군과 마더월드 간의 대립을 주도한다.

여기에 배우 배두나가 아픔을 간직한 검술사 네메시스를 연기한다.

영화 ‘300’부터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등을 연출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완성한 SF 신작 ‘레벨 문2’는 거대한 스케일의 세계관과 짜릿한 액션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안긴다.

감독: 잭 스나이더 / 출연: 소피아 부텔라, 자이먼 운수, 에드 스크레인, 미힐 하위스만, 배두나, 안소니 홉킨스 / 제공: 넷플릭스 / 러닝타임: 122분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공개: 4월19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