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는줄 알았는데.. 잇단 전해진 연예계 파경 소식

537

지난 일주일 동안 엔터테인먼트 전반에서 일어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합니다.

●허동원·벤…연예계 잇단 파경 소식

유명 연예인들의 파경 소식이 잇따라 전해졌다. 배우 허동원과 가수 벤이 각각 이혼을 알렸다.

허동원은 지난해 3월 결혼한 비연예인 여성과 1년 만에, 벤은 2021년 6월 결혼한 이욱 W재단 이사장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허동원 측은 “배우의 사생활 부분으로 이혼 사실 외에 추가적 답변은 없다”고 알렸다. 허동원은 출연 중인 연극 ‘정동진’에 집중한다.

벤은 이 이사장과 지난해 말 이혼 조정 절차를 밟았으며 이혼 신고만 남겨뒀다. 둘 사이에 얻은 딸에 대한 양육권은 벤이 갖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유의 콘서트를 앞두고 소속사가 부정 티켓 예매를 취소했다. 사진출처=아이유 SNS
아이유의 콘서트를 앞두고 소속사가 부정 티켓 예매를 취소했다. 사진출처=아이유 SNS

●아이유, 콘서트 부정 티켓 예매 취소

아이유의 콘서트를 앞두고 소속사가 부정 티켓 거래로 확인된 44건의 예매를 취소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2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부정 티켓 2차 취소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부정 티켓 거래 총 44건의 예매 중 아이유 공식 팬클럽으로 확인된 예매자들에 대해 영구 제명 및 팬카페 강제 탈퇴, 공연 예매 제한 조치 및 티켓 취소 결정을 내렸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에도 총 41건의 부정 티켓 거래에 대해서도 이 같은 조치를 취했다.

아이유는 내달 2일과 3일, 9일, 10일 총 4일간 서울 케이스포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허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한다.

아이유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으로 투어를 이어간다.

4월2일 송강, 3월21일 황민현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나무액터스, 플레디스
4월2일 송강, 3월21일 황민현이 군 복무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나무액터스, 플레디스

●송강·황민현 군대 간다

배우 송강과 뉴이스트 황민현이 입대한다.

송강은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황민현은 3월21일 사회 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 예정이다.

2020년 방송을 시작한 ‘스트위홈’ 시리즈로 인기를 얻은 송강은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있다.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황민현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결성한 워너원 멤버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연기 활동을 시작해 ‘라이브온’ ‘환혼’ 시리즈로 사랑을 받았다.

황민현은 군 복무에 앞서 3월8~10일 팬미팅을 열고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카리나와 열애 중인 이재욱이 4월 씨제스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 씨제스스튜디오
카리나와 열애 중인 이재욱이 4월 씨제스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 씨제스스튜디오

●카리나와 열애중 이재욱, 연일 화제

에스파 카리나와 열애 중인 이재욱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이재욱이 카리나와 열애 인정, 이후 불러진 사생활 루머 관련 법적 대응 시사 등으로 주목받은 가운데 FA(Free Agent)가 된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며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재욱은 오는 4월 현 소속사인 씨제스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이 만료된다.

이재욱은 전속계약 만료 후 딴 회사로 이적하지 않고 ‘1인 기획사’를 설립하는 방향을 염두에 둔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올해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컬렉션에 나란히 초청돼 그 인연으로 가까워져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양 측은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의 교제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차기작에서 차은우와 호흡을 맞춘 김남주. 사진출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차기작에서 차은우와 호흡을 맞춘 김남주. 사진출처=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김남주 “차은우와 러브라인? 나도 양심 있지”

김남주가 차은우 팬들을 안심시켰다.

김남주는 28일 방송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새 드라마 ‘원더풀 월드’를 소개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쳐 가는 드라마로 김남주와 차은우가 주연을 맡았다.

김남주는 “누구랑 찍느냐고 해서 차은우랑 한다니까 ‘엄마예요?’ ‘애인은 아니죠?’ 하면서 원망의 눈빛을 보내더라”며 “안심하라. 저도 양심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주의 6년 만의 안방 복귀 작품으로 관심을 모으는 ‘원더풀 월드’는 3월1일 오후 9시50분 MBC를 통해 첫 방송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