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딱 벌어지게 ‘실사화’돼 돌아온 세계적인 명작

1080

실사영화로 돌아온 명작… ‘아바타:아앙의 전설’

'아바타: 아앙의 전설'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아바타: 아앙의 전설’의 한 장면. 사진제공=넷플릭스

‘아바타:아앙의 전설’은 물, 불, 흙, 공기의 4가지 원소에 통달하는 방법을 배워 무시무시한 불의 제국의 위협 아래에 놓인 세상에 균형을 되찾아주려는 어린 아바타 아앙의 여정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4가지 원소에 통달한 마스터인 아바타는4개의 세계가 조화를 이루며 공존할 수 있도록 평화를 유지해왔다. 하지만 불의 제국이 세상을 정복하기 위해 아바타를 전멸시키자 세상의 평화도 깨진다.

희망을 잃어버린 세상에서 공기 유목민 부족의 최후의 후손 아앙이 깨어나고, 자신의 숙명이기도 한 아바타의 지위를 되찾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아앙은 4가지 원소를 통달하는 방법을 배우고, 새롭게 만난 친구 소카, 카타라를 비롯해 남쪽 물의 부족의 형제들과 함께 환상적이고 액션으로 가득한 모험길에 오른다.

배우 고든 코미에, 키아웬티오, 이언 우슬리 등이 출연하는 ‘아바타:아앙의 전설’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이다.

특히 아앙의 파란만장한 여정은 작품 속 상상을 뛰어넘는 연출과 생생한 영상미로 완성됐다.

감독: 마이클 고이 외 / 출연: 고든  코미에, 키아웬티오, 이언 우슬리, 대니얼 대 킴 외 / 제공: 넷플릭스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편성: 8회 / 공개: 2월22일

+1
2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