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NS윤지라는 예명의 가수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윤지가 최근 할리우드 신작 영화 출연 소식을 전했다. 작품은 바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김윤지는 지난 2021년, 원로 코미디언 이상해의 아들과 결혼했다. 이후 별다른 큰 소식 없이 SNS를 통해 팬들과 주로 소통을 이어가던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비행기 강도 대작전,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리프트:비행기를 털어라’는 테러리스트의 공격을 막기 위해 모인 국제 강도단이 항공기 공중 납치 작전을 벌이는 이야기다.
테러리스트의 움직임을 포착한 특수요원 애비는 테러를 막기 위해 전 연인이자 베테랑 도둑인 사이러스를 찾아가 비행기 강도를 의뢰한다. 사이러스는 각국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도들을 모아 5억달러 상당의 황금을 싣고 운항하는 비행기를 털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리프트:비행기를 털어라’는 영화 ‘맨 인 블랙:인터내셔널’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의 F. 게리 그레이 감독의 신작이다.
배우 케빈 하트는 강도단을 이끄는 사이러스 역으로, 구구 음바타로는 사이러스의 전 여자친구이자 특수요원 애비 역으로 각각 출연한다.
여기에 빈센트 도노프리오는 변장의 달인 델튼, 우르술라 코르베로가 팀의 파일럿 카밀라, 빌리 매그너슨이 금고털이 매그너스, 비벡 칼라가 탈출 전문가 루크 그리고 한국계 배우 김윤지가 테크놀로지의 귀재 미선 역으로 등장해 1만2000미터 상공에서 사상 초유의 작전을 펼친다.
감독: F. 게리 그레이 / 출연: 구구 바샤-로, 빈센트 도노프리오, 우슬라 코르베로, 빌리 매그너슨, 비벡 칼라, 김윤지 / 제공: 넷플릭스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러닝타임: 106분 / 공개: 1월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