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인,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에 눈 건강관리 기기 ’셀리나’ 100대 기부

395
뉴아인,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에 눈 건강관리 기기 ’셀리나’ 100대 기부
뉴아인,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에 눈 건강관리 기기 ’셀리나’ 100대 기부

뉴아인은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에 눈 건강 관리 기기 셀리나 제품을 100대 기부하였다고 밝혔다. 기부한 제품은 부산시 교육청 운영 교원힐링센터, 부산소방본부, 부경대학교 심리센터, 부산, 울산 지역 여러 장애기관 및 단체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20일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가 주최하는 ‘제3회 더어울림 예술제’에서 진행되었다.

보듬음악심리발달센터는 보건복지부, 교육청의 기준에 준하는 전문가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유아아동, 청소년, 성인의 진단평가, 치료계획, 종결 등 컨퍼런스로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 음악재활전문기관이다. 

주요 대상은 발달지연, ADHD, 틱장애, 자페스펙트럼, 언어지연, 지적장애, 사회성 결여 등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아동∙청소년이며, 음악치료, 미술치료, 인지치료, 놀이치료, 뇌파측정 및 훈련 치료를 통해 밝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뉴아인은 만성질환 치료의 한계를 겪는 환우들이 좀 더 편리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는 전자약 의료기술 R&D 전문 기업이다. 

뉴아인은 소아청소년 ADHD증상 완화를 위한 의료기기 ‘애드녹스(ADDNOX)’를 내년 초 미국 출시 예정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수면 중 전기펄스자극으로 삼차신경을 자극하여 소아 청소년들의 주의산만, 충동성, 과잉행동 증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 “위드녹스(WITHNOX)”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뉴아인의 이번 기부 활동은 지역 사회 공헌에 일조해 더 많은 소아청소년들과 수많은 감정노동자들이 밝고 건강한 삶을 누렸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추진되었다. 

이날 기부된 뉴아인 제품은 소아 청소년들의 발달, 심리, 정서의 적절한 교육 및 치유, 문화를 지원 및 부산, 울산 지역의 여러 기관 및 단체 장애인 및 감정노동자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뉴아인 관계자는 “앞으로 최대한 많은 소아청소년들이 더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꿈꾸며, 수많은 감정노동자들이 정신적 스트레스 없이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