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북미 전기차 박람회 ‘일렉트리파이 엑스포 롱비치’ 참가

25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오는 5월 31일(현지시간)부터 6월 2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서 개최되는 북미 지역 최대 전기차 박람회 ‘일렉트리파이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렉트리파이 엑스포’는 북미 지역의 대표적인 전기차 박람회다. 지난 2021년 개최 이후 글로벌 전기차 브랜드를 비롯한 업계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전기차 관련 최신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3월 올랜도를 시작으로 롱비치, 샌프란시스코, 뉴욕, 오스틴 등 미국 내 8개 지역의 행사에서 체험공간 ‘데모 디스트릭트’를 후원하고, 롱비치 등 주요 4개 지역 행사에서 개별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한국타이어는 롱비치 박람회에서 개별 부스와 함께 전기차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인더스트리 데이’ 등에 참가해 최상위 전기차 전용 타이어 기술력의 정점인 ‘아이온’ 브랜드를 소개한다.

퍼포먼스 타이어 ‘아이온 에보’와 사계절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등으로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 미국의 소비자들에게 혁신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일렉트리파이 엑스포의 핵심 공간인 ‘데모 디스트릭트’도 후원한다. 해당 공간은 전기차를 포함한 차세대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기차 전용 타이어’라는 문구와 함께 브랜딩 되어 있는 한국타이어의 다양한 홍보물을 확인할 수 있다.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의 공식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의 성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