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럽 최대 전기차 전시회 ‘EES’ 공식 후원

60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24~26일(현지시간) 영국에서 개최되는 ‘에브리싱 일렉트릭 쇼(이하 EES)’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Everything Electric Show 2024’의 한국타이어 전시 부스 이미지. [사진=한국타이어]

‘EES’는 유럽 최대 전기차 및 재생 에너지 관련 전시회다. 영국 전기차 산업에서 강한 영향력을 가진 전기차 전문 매체 ‘풀리 차지드’가 주최한다. 전기차 관련 150여개 업체가 참가해 글로벌 전기차 산업의 시장 동향과 최신 기술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공식 후원사로서 전시장 내 부스 운영·배너 등을 설치하고,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을 홍보한다. 또, 1년 동안 EES 공식 웹사이트·소셜 미디어(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아이온’ 관련 콘텐츠를 홍보하는 활동도 이어간다.

특히 전시 부스에서는 체험존, 이벤트존 등을 통해 유럽 시장에 판매 중인 ‘아이온’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퍼포먼스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올웨더 타이어 ‘아이온 플렉스클라이밋’ △SUV 전용 롱 마일리지 타이어 ’아이온 ST AS’를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