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가, 바다의 날 기념 특가 프로모션

65
ⓒ비케이브로스 ⓒ비케이브로스

비케이브로스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가 5월31일 바다의 날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라스틱 쓰레기로 고통받는 바다를 지키기 위해 플라스틱 배출량을 크게 줄인 제품을 알리는 것이 프로모션 기획 취지다.

우선 타가는 이달 23일 오후 12시부터 24시간 동안 ‘시카 수딩젤’과 ‘시카 수딩에센스’를 각각 47%,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수딩젤은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 90%를 사용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수딩에센스는 자작나무수액과 병출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 96%로 만든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 장벽 형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월 개최되는 ‘타가 비건데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날 프로모션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2900원 상당의 ‘시카 수딩멀티스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수딩멀티스틱은 강력한 시카 성분과 함께 선백리향, 명일엽추출물, 민들레, 어성초, 들깨잎, 카렌듈라꽃 등 피토케미컬 허브를 가득 담았다. 가려움 완화 및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으로, 피부 붉은기 완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다의 날인 오는 31일에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 제품은 플라스틱 배출을 최소화한 ‘제로 블루 샴푸바’와 ‘제로 블루 트리트먼트바’로 최대 57%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두 제품 모두 프랑스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씨솔트와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두피 피지와 노폐물 케어, 수분 공급 및 리프레싱 효과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바다의 날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플라스틱 쓰레기로 신음하고 있는 바다를 지키기 위해 플라스틱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 개발 노력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