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루시아 홀딩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36
ⓒ(왼쪽) 올림플래닛 전상욱 엘리펙스 사업본부장과 (오른쪽)루시아 홀딩스 심현석 전무. ⓒ(왼쪽) 올림플래닛 전상욱 엘리펙스 사업본부장과 (오른쪽)루시아 홀딩스 심현석 전무.

몰입형 XR 테크 컴퍼니 올림플래닛과 하이엔드 주거 공간 솔루션 선도 기업 루시아홀딩스가 21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림플래닛은 그동안 건설 부동산 시장에서 XR콘텐츠 솔루션을 통해 사이버(가상) 모델하우스 시장을 개척해 온바 있다. 이를 통해 수억원이 들어가는 견본주택의 건설비용을 낮추고 철거시 발생되는 폐기물을 혁신적으로 절감시킴으로써 ESG 측면에서도 크게 기여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루시아 홀딩스 또한 하이엔드 주택에 대한 독보적인 기획력을 통해 한 차원 진일보한 형태의 주거공간을 설계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하이엔드 주거 공간 분양을 위한 몰입형 XR 솔루션의 확대가 목표이다.앞으로 상호 기술 협력 및 시장에 대한 R&D를 공유하며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협업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의 권재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림플래닛의 몰입형 XR 기술이 루시아홀딩스의 고급 주거 공간 솔루션과 결합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루시아홀딩스의 채지원 대표는 “올림플래닛과의 협력을 통해 하이엔드 주거 공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최근 엘리펙스의 개편을 통해 건설 부동산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위한 XR솔루션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