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예산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77대 전달

23

올해 두 번째 마을공동체 지원사업 실시

총 6개군 대상 냉장고 352대 지원 계획

김용기 NH투자증권 부사장(오른쪽)이 21일 충청남도 예산군청에서 개최된 냉장고 전달식에서 최재구 예산군수에게 냉장고 77대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투자증권 김용기 NH투자증권 부사장(오른쪽)이 21일 충청남도 예산군청에서 개최된 냉장고 전달식에서 최재구 예산군수에게 냉장고 77대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은 충청남도 예산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77대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예산군 행사는 올해 두 번째 농촌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으로 지난달 남해군에 이어 냉장고를 전달했다. NH투자증권은 올해 총 6개 군에 냉장고를 기부할 계획이다.

지역 선정은 행정안전부의 인구 통계를 활용해 고령화 비율, 독거노인 비율, 절대 인구수 및 인구감소 추세, 재정자립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 가중치를 적용한 우선순위를 따른다.

NH투자증권은 향후 마을공동체 사업 외에도 일손이 부족한 농촌지역을 찾아 ‘함께하는 마을 만들기’ 일손 돕기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그룹으로서 농촌 일손돕기를 비롯한 농가 지원 및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김용기 NH투자증권 부사장은 “올해로 6번째를 맞는 농촌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은 NH투자증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농촌 지역 마을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농촌지원사업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