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과 업무협약…우수 통번역사 채용

24
지난 17일 쿠팡 잠실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해롤드 로저스 쿠팡 법률 고문 및 최고 행정 책임자, 이윤석 한국외국어대학교 산학연계부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쿠팡 지난 17일 쿠팡 잠실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 해롤드 로저스 쿠팡 법률 고문 및 최고 행정 책임자, 이윤석 한국외국어대학교 산학연계부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쿠팡

쿠팡은 지난 17일 잠실 사옥에서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과 통번역 전문 인력 양성 및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이 통번역사 채용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해롤드 로저스 법률 고문 및 최고 행정 책임자, 조 토마스 글로벌 채용 총괄 등 쿠팡 관계자와 이윤석 산학연계부총장, 곽순례 통번역대학원장, 임향옥 한영과 주임교수 등 한국외대 관계자가 참석해 양측의 협력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쿠팡과 한국외대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특강, 인턴십 등 통번역 전문 인력 양성 및 확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해롤드 로저스 법률 고문 및 최고 행정 책임자는“쿠팡에서 근무하는 수많은 글로벌 인재들의 원활한 회의 진행과 업무 지원을 위해 전문 통번역사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외대의 훌륭한 통번역 인재들이 유통과 물류뿐만 아니라 AI, OTT 등 쿠팡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으로 유입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