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콘텐츠 즐겨보세요”…치지직 팝업스토어 인기

46
'스트리머 콘텐츠 즐겨보세요'…치지직 팝업스토어 인기
더 현대 서울에 마련된 ‘치지직 번쩍 팝업’. 사진 제공=네이버

네이버의 스트리밍 서비스 ‘치지직’ 팝업스토어가 방문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는 더 현대 서울에 마련된 ‘치지직 번쩍 팝업’ 운영 첫날 800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달 14일 오픈한 ‘치지직 번쩍 팝업’의 인기가 뜨겁다”며 “지난 2일 오픈한 우선 입장 사전 예약과 일반 사전 예약이 모두 마감됐다”고 말했다.

치지직 번쩍 팝업은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스트리밍 콘텐츠부터 다양한 네이버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네이버는 치지직 파트너 스트리머 40여 명의 사인과 VOD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스트리머 월’, 조형물로 꾸며진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실시간으로 버추얼 스트리머가 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도 준비됐다. 이달 18일에는 인기 스트리머 풍월량과 함께하는 게임대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네이버페이의 ‘페이스사인 결제’도 이번 치지직 팝업에서 경험할 수 있다. ‘페이스사인’은 사용자가 자신의 스마트폰을 활용해 얼굴정보를 간편하게 등록하고, 카드나 스마트폰 없이 얼굴인식 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본인인증을 하거나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치지직 번쩍 팝업에서 우선 입장 예약자들은 페이스사인을 활용한 패스트트랙을 통해 빠르게 입장하고, 모두에게 1회씩 제공되는 ’치지직 랜덤 뽑기’ 이벤트에 최대 2번 추가로 응모 가능하다.

한편 ‘치지직 번쩍 팝업’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다양한 스트리머들의 굿즈를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10만 원 이상 결제할 시 7000원을 바로 적립받을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